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나의 일상/카페 투어

공차 전주시외버스터미널점] 신메뉴 망고 QQ밀크티 후기

by 생계형부자 2020. 5. 7.

커피를 안 마실 때 저는 주로 공차를 가곤 합니다.

당도 30% 블랙밀크티에 얼음을 적게 넣고 펄 추가해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죠.

 

2020년 봄-여름 시즌 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먼저 홈페이지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신메뉴는 망고와 요구르트가 주제인데요.

이 중에서 코코넛과 펄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망고 QQ밀크티'를 먹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검색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QQ가 영어 약자가 아니라 타피오카 펄 모양인 OO에 코코넛 모양인 --를 합친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허허... 귀엽네요.

 

공차 전주시외버스터미널점을 방문했습니다. 버스를 기다릴 때 자주 방문하는 매장입니다.

 

카페 곳곳에서 차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버스터미널에 위치한 매장답게 자리가 넓습니다.

코로나19만 없었더라면 이 넓은 매장에 손님이 많았을 텐데 안타까웠습니다.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도 추천드려요! 다음에 한번 드셔 보세요.

 

이 지점은 서비스로 빵을 구워주더라고요. 매장에서 음료를 마시고 갈 때 종종 먹곤 합니다.

이런 세심함 때문에 한 번 더 방문하게 되는 거 같아요.

 

망고 QQ밀크티가 나왔습니다!

저는 너무 단걸 안 좋아해서 공차에서 음료를 마실 때는 당도 30%으로 주문하면 딱 좋더라고요. 

이번에도 당도 30%으로 주문했는데 오리지널 밀크티에 비해서 단편이었습니다. (블랙밀크티 당도 50%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한입 마시자마자 망고향이 가득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오리지널 밀크티의 느낌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달지만 묽은 망고 우유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음료에 토핑이 펄과 코코넛 두 종류가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은 좋았습니다. 

 

저처럼 오리지널 밀크티파이신분들께는 막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번에는 도전에 의의를 두는 걸로 할게요...

 

 

공차 전주시외버스터미널점 위치 안내

- 주     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로 25

- 연 락 처 : 063-272-0455

- 운영시간 : 매일 08:00 - 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