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나의 일상/카페 투어

썸띵베러] 대전 반려견 동반 가능한 카페 추천

by 생계형부자 2020. 5. 6.

귀여운 비숑이 주인공인 카페 '썸띵베러'를 다녀왔습니다.

강아지가 주인공인 카페답게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하지만! 애견카페는 아니랍니다.

애견 동반에 있어서는 보호자분들의 주의사항이 따로 계산대 앞쪽에 적혀있으니 숙지해주세요.

 

카페는 노란색과 아이보리색이 어우러져서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노란색 문과 마스코트가 그려진 고깔이 너무 귀엽네요.

 

아쉽게도 제가 방문했을 때는 카페 마스코트 비숑이 없어서 직접 보지는 못했답니다.

대신 카페 곳곳에 남아있는 마스코트의 사진과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웠답니다.

 

음료 가격은 5~6천원대에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이날 수제바닐라빈라떼(5,500원), 민트누텔라(6,300원), 플레인요거트(5,800원)를 먹어봤습니다.

저는 바닐라라떼를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는데, 바닐라 시럽보다는 바닐라 파우더를 사용하는 게 더 맛있다고 생각해서 시럽으로 만든 바닐라라떼는 크게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음료가 많이 달지 않았고,  직접 바닐라빈시럽을 만들어서인지 맛도 좋았습니다. 추천드려요bb

 

매장 곳곳에 노란색 꽃도 놓여있어서 분위기가 화사하네요.

이상으로 반려견이 있으시면 같이 오기 좋은 카페 썸띵베러 후기였습니다.

 

 

썸띵베러 카페 위치 안내

- 주     소 : 대전 유성구 봉명서로 7-12

- 연 락 처 : 010-6280-0910

- 운영시간 : 12:00 - 10:00/ 휴무 인스타공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