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나의 일상/카페 투어

카페 블루] 정원이 있는 태평동 카페 추천

by 생계형부자 2020. 5. 1.

전주 태평동에 위치한 정원이 있는 카페인 '카페 블루'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카페 블루라는 이름과 같게 전체적인 카페 색상은 파란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날씨가 좋은 요즘에 더 청량한 느낌을 주네요.

 

도시 한복판에 정원이 있는 카페. 게다가 정원에 꽃이 가득 펴있는 카페는 얼마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눈길이 닫는 모든 곳에 식물이 배치되어있어서 생기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창문이 큰만큼 실내로 들어오는 햇빛도 많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실내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도 인상적이었는데, 과하지 않게 잘 배치해서 인증샷을 찍고 싶게 만들어뒀더라고요.

 

계산대 옆 계단을 따라서 올라가면 다락방 느낌의 2층이 있습니다. 조용히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땐 여기를 추천드려요.

 

본채 건너편에 별채도 있어서 단체 모임이 있을 경우에 독립된 공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별채 위에는 루프탑이 있는데, 주위에 아파트와 마트가 있어서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생각보다 좋지는 않았습니다.

햇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루프탑보다는 별채 앞에 있는 야외 테이블을 추천드려요.

 

음료와 디저트는 본채에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를 마셨지만,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는 쑥 라테(5,500원)를 마셨었는데 저는 두 메뉴다 만족했습니다.

디저트를 주문하셔도 좋지만 여기는 음료를 시키면 커피콩 빵을 조금 주시더라고요.

아메리카노만 마시기 아쉬웠는데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카페 블루는 아늑한 느낌으로 힐링하러 가기 좋은 카페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나 아직 입소문을 많이 탄 건 아니어서 조용한 점도 저에겐 큰 장점이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카페라고 할까요?

 

카페 블루를 방문할 때 운전을 하고 온다면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이 카페는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간혹 옆 마트에 주차하고 카페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 곳은 카페와 공동으로 사용하는 주차장이 아니니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이 내용은 카페와 마트에 적혀있는 주의사항이니 꼭 지켜주세요.

 

 

카페 블루 위치 안내

- 위     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태진로 58-8

- 연 락 처 : 063-277-5358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