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나의 일상/맛집 투어

피자 브릭] 가격착하고 토핑 가득한 피자집 추천

by 생계형부자 2020. 4. 30.

피자브릭은 전주 객사에 몇 없는 피자집 중 한 곳입니다.

골목에 위치하다보니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에 소개해볼까 합니다.

피자브릭은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가 밀러타임이 있는 사거리에서 렌즈미와 돈부리 사이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배달 주문도 받고, 테이크아웃을 하면 10% 할인도 해줍니다.

오거리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게 내부는 테이블이 실내에만 15개 있을 정도로 굉장히 넓은 편이어서 단체 모임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운영하지 않지만,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밖에서 피맥 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한쪽 벽면에는 스톱 애니메이션인 '패트와 매트'를 틀어주네요. 그런데 가게가 밝아서 잘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조각피자 네온사인과 담요가 시선 강탈입니다. 인증샷 남기기 좋을 것 같아요.

 

피자는 14가지의 종류가 있으며, 모든 메뉴가 반반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베이컨 포테이토와 멕시칸칠리를 반반으로 주문했고, 가격은 18,900원이었습니다.

 

주문하면 기다리는 동안 나초와 갈릭 디핑소스, 피클을 줍니다. 

 

피자가 나왔습니다! 두 가지 피자 모두 토핑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저는 고소한 베이컨 포테이토가 더 맛있었는데, 친구는 매콤한 멕시칸칠리가 더 맛있었다고 합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피자가 커서 남은 피자는 포장했습니다.

피자로만 배부르게 먹은 게 오랜만이어서 즐거웠습니다. 가성비 좋은 피자집, 피자브릭 추천합니다bb

 

 

피자브릭 위치 안내

- 주     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5길 43-12

- 연 락 처 : 063-282-3662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휴무없음

 

댓글